티스토리 뷰

이하린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인스타 키

뮤지컬 배우 이하린은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뮤지션'에서 우먼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너목보 4'에서 공주 전문 뮤지컬 배우로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이하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하린, 고향 인천광역시, 나이 28살이며 키 170cm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STL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디지털 싱글앨범 '낯선 하루'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정보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유튜브 채널 '이하린 HARIN'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콘텐츠는 커버곡, 일상 브이로그 등으로 노래 실력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 뮤지컬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발라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7년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4'에 '공주 전문 뮤지컬 배우'로 출연했던데 실제로 공주 역을 많이 맡았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이상우 편에 나왔고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에 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뮤지컬 출연작 프린세스 마리, 로미오와 줄리엣, 매화가 될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 오 캐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과거 4년동안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가수가 되지 못했고 뮤지컬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가수 '홍경민'을 만나 발라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배우를 하게 된 계기는 2015년 뮤지컬 '팬텀'을 보고 뮤지컬 배우 꿈을 키우게 되었고 지금은 뮤지컬 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하린 유튜브 바로가기

 

 

이하린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하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