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천은 김대명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인스타 키

배우 이천은 김대명은 예능 프로그램 '조립식가족'에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현봉식 절친 친구 사이로 한 집에서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동거 2년 차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조립식가족 출연진 김대명 이천은은 누구인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천은, 김대명, 현봉식은 평균 나이 38살로 함께 살고 있습니다. 같이 살게 된 이유는 경제적인 이유라고 하네요. 배우 현봉식은 유도선수 출신 배우로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D.P, 소년심판 등에 나오면서 요즘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라고 합니다. 배우 이천은, 김대명은 단역 배우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작품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신선한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이천은 프로필 본명 이천은, 고향 부산광역시, 1984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76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동아대학교 체육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제리고고이며 군대는 해병대 특수수색대 전역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자격증 정보는 스킨스쿠버, 생활체육지도자 3급(보디빌딩, 수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대명 프로필 본명 김대명, 국적 한국, 1987년생으로 나이 35살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80kg이며 특기는 웨이트트레이닝, 검무, 주짓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직업 광고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출연작은 영화 명량, 강철비, 자취생, 범죄도시, 마약왕, 드라마 킹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이 있습니다. 아직은 작품활동 정보가 작은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이천은 인스타 바로가기

 

 

김대명 인스타 바로보기

이천은 현재 직업은 뮤지컬 배우,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이며 과거에는 트레이너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피는 물보다 진하다, 고백, 진정한 의미, 잠식, 아수라도, 수정 포도, 지나친 하루, 유리의 성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출연작은 미스터 쇼, 조병창, 아드폰테스 등이 있으며 연극 출연작은 마더, 내 귀의 캔디 등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조립식 가족 이천은 김대명 배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현봉식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노안 학력 가족 결혼 아내 부인 인스타 키

현봉식 프로필 나이 고향 노안 학력 가족 결혼 아내 부인 영화 드라마 인스타그램 키 현봉식은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천용록 중령'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노안 배우로 유명한 현봉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