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인지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인스타

배우 정인지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양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인지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현재도 연극과 뮤지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럼 배우 정인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결혼 고향 학력 인스타 출연작품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정인지 프로필 정보 - 1984년 6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8kg 이고 학력사항 브니엘예술중학교 성악과 - 브니엘예술고등학교 성악과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에요. 1998년 EBS 청소년 드라마 '학교 이야기'로 아역 데뷔하였으며 가족은 남편이 있으며 자녀에 대한 정보는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정인지는 아역배우로 데뷔해 현재 대학로에서 연극과 뮤지컬을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지금도 거의 공백기 없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에요. 아역 데뷔 이후 성인으로는 2007년 배우 정상윤, 곽선영 등 명품배우들과 함께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로 데뷔하게 되었고 이후에도 뮤지컬 '그리스', '스탑 키스', '한 여름밤의 꿈'에 출연하며 경력을 이어가다가 2010년 '달콤한 인생'을 끝으로 의도치 않은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인지는 2010년 공연을 위해 극장을 찾았지만 자신도 모르게 막은 내려져 있고 공연이 끝나 있었다고 하는데 이후 4년간 공백기를 갖게 되었고 배우 생활을 그만두려 했을 때 자신이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당시 26살로 은행 업무 조차 하지 못했으며 워드도 자판을 보고 치고 있는 것을 느꼈다고 하네요. 그래도 4년 정도 직장생활을 했다고 하는데 다시 공연계에 돌아온 계기가 바로 남편의 조언 덕분이라고 합니다.

 

 

정인지 인스타 보러가기

 

 

정인지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정인지는 지난 2013년에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 남편이 "네가 공연을 좋아하는데 네가 좋아하는 것을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라고 이야기 해서 '그러면 해도 되겠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군요. 정인지는 공백기간 동안 애니메이션 녹음을 하며 아르바이트를했고 그러면서 발음 훈련에 도움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당시에 한 녹음이 '또봇'인데 이 속에나오는 모든 여자캐릭터를 자신이 했었다고 합니다.

 

4년만에 돌아오게 되었지만 그동안 해 온게 있어 자신이 있었지만 전혀 보여주지 못했고 그래서 대학생들이 하는 워크샵에서 수업을 3개월 받고 개인적으로 연습실을 끊어 일주일에 3번, 8시간씩 연습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래도 달라진 부분은 여유를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후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로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켰고 2018년 최고의 화제작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난설', '테레즈 라캥'에수 주역을 맡으며 변화와 진화를 거듭한 뒤 뮤지컬 '마리 퀴리'에 이어 '데미안'에서 '싱클레어'와 '데미안'으로 맹활약 하였다고 합니다.

 

 

배우 노상현 프로필 나이 국적 영어 학력 인스타 출연작품 키 파친코 이삭

노상현 프로필 나이 국적 영어 학력 인스타 출연작품 키 파친코 이삭 노상현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이삭'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JTBC 드라마 '피타는 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