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병준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교수 인스타 키

배우 이병준은 새롭게 시작한 예능 '뜨거운 씽어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병준은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팔색조 같은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죠. 그럼 배우 이병준의 프로필 과거 고향 아내(부인) 자녀 딸 출연작 인스타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이병준 프로필 정보 -  1964년 1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9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가 180cm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 동국대학교 연극 예술학 석사 - 단국대학교 대학원 국어국문학 박사 수료고 가족으로는 아내와 딸 이예영이 있다고 합니다. 1985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웨이브온엔터'입니다.

 

이병준이 과거 대학에서 공부할 때 뮤지컬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자연스럽게 성악을 공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악을 배운 뒤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다가 드라마, 영화에서의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어요. 브라운관에 데뷔한 이후 EBS '딩동댕 유치원' 같은 아동 프로그램에서 뚝딱이 아빠 김종석과 페어를 맞춰 출연을 하였는데 고릴라 인형 옷을 입고 나오는 등 고된 역을 맡았으며 특히 악당 번쩍맨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이병준은 영화 '복면달호'에서 코믹한 악역을 맡아 유명해지기 시작해 '공부의 신'에서도 호평을 받았으며 다른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름 비중 있는 역들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 전 이병준은 가난한 연극배우로 살아올 때 6개월 동안 18만 원을 받는 힘든 삶을 살고 있었는데 그러던 중 현재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병준의 아내는 여러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는데 때마침 연극인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때 연인이 되어 결혼식까지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병준 춤실력 보러가기

 

 

이병준 'My way' 보러가기

 

하지만 외동딸인 이병준의 아내는 집안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병준의 막무가내 수법이 통했다고 하는데 아내의 집 앞에서 1년 이상 장미꽃을 들고 기다렸다고 하네요. 그런 노력 끝에 장인어른에게 남자다운 목소리로 허락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병준은 많이 가난했지만 이병준의 아내 집안은 어릴 적부터 발레를 시킬 정도로 어느 정도는 사는 중산층이라고 하는데 이병준의 아내 직업은 대학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병준은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 이후 딸 이예영을 낳았지만 아직 무명배우여서 아내가 일을 하고 이병준이 아이를 키웠다고 합니다. 없이 시작했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는 가득했던 이병준, 하지만 너무 가난했기에 동생을 낳는 일은 할 수없었다고 하며 다행히 일이 잘 풀려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다고 하네요. 딸 이예영 역시 아빠의 뒤를 이은 탤런트의 길을 걷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