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하 프로필 나이 국적 작품활동 인스타 키

영화배우 김민하의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10대 선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드라마 '파친코'에는 배우 윤여정, 정인지, 미나미 카호, 이민호, 진하, 아라이 소지, 안나 사와이, 지미 심슨, 노상현, 정은채 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파친코 김민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탤런트, 영화배우로 이번에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학교 2017, 검법남녀, 하찮아도 괜찮아, 영화 봄이가도, 킬러스웰 아워 스페이스, 번화가, 콜, 귀가 등이 있다고 합니다.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는 젊은 시절 선자 캐릭터로 배우 윤여정과 한 캐릭터를 연기했다고 하네요. 오랜기간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이 되었고 사투리 연기가 어려웠지만 외할머니께서 큰 도움을 줬다고 합니다. 극 중 영어 실력이 뛰어난데 영어학원을 4개를 다녀왔다고 하네요. 어학연수도 짧게 다녀왔다고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민하,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95년 9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며 학력 정보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웹드라마 '두여자 시즌2'가 배우 데뷔 작품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164cm, MBTI INFP이며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파친코'는 한국계 미국인 이민진 작가가 쓴 뉴욕타임스 도서를 원작으로 원작 도서는 베스트셀러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윤여정은 김민하를 보고 걱정했지만 연기를 너무 잘해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

 

 

김민하 인스타 바로가기

 

 

김민하 유튜브 영상보기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투명하고 맑은 피부와 주근깨는 김민하만의 매력인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실제 성격은 많이 소심하고 목소리도 작은 편이지만 '파친코'를 하면서 스스로 목소리를 크게 낼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목소리를 내는 법을 배우는 값진 시간이었고 전세계 여성으로서 이야기에 책임감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파칭코 김민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친코 배우 진하 프로필 나이 국적 부모 결혼 여자친구 키 인스타 과거 솔로몬

미국 배우 진하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솔로몬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계 미국인으로 배우 윤여정, 박소희, 안나 사웨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