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아라 소연 프로필 나이 성형 결혼 조유민 키

가수 겸 배우 소연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같은 소속사 트로트 가수 김호중 팬미팅 진행을 맡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티아라 소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결혼 남편 조유민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소연, 1987년 10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이며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안양예술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로 2009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거짓말'가 데뷔라고 합니다.

 

 

 

걸그룹 티아라 탈퇴 후 예능, 배우 등 개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백점만점, 안녕하세요, 해피투게더, 식신로드, 쇼핑왕, 도전천곡, 천하무적 야구단, 세바퀴 등에서 재치있는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네요. 드라마 출연작을 살펴보니 자이언트, 해운대 연인들, 달콤한 유혹이라고 했습니다.

 

 

 

2013년 아이돌 그룹 클릭비 '오종혁'과 공개 열애를 했는데요. 소연이 오종혁의 오랜 팬으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2016년 전남친 오종혁과 결별 기사가 났으며 결별 사유, 이유는 두 사람은 각자의 연예활동에 집중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하네요. 서로 응원해주는 좋은 관계로 남았다고 합니다.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앳되고 상큼한 비주얼을 볼 수 있습니다. 성형 의혹도 있었지만 과거 사진과 비교하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완벽한 몸매, 각선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소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