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염정인 프로필 나이 근황 고향 남편 자녀

염정인이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의문의 여인과 의문의 눈맞춤을 한다고 하는데요. 신경정도 펼친다고 해서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에서는 가수 '베이직'과 화려한 랩 실력,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밖에 며느리 모시기, 미워도 다시한번,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무한도전 등에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무한도전 에어로빅 특집'에 나와 호통을 치는 카리스마넘치는 모습과 개성있는 패션 스타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에어로빅은 40년 이상 했는데 에이로빅을 하게 된 계기는 과거 몸이 뻣뻣하고 춤을 잘 추는 사람이 부러워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항상 탄탄하고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본명 염정인, 1953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69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아들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결혼을 했지만 전남편 분과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2명인데 홀로 키웠으며 이혼 가정이라 아들에게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재혼은 하지 않았으며 아들은 분가시키고 혼자 살고 있다고 하네요.

 

 

 

염마에, 할마에 등 별명도 생기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살기 싫어도 120살까지 살게 해 줄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5가지 엑기스로 120살까지라고 외치고 단 5가지 동작만으로도 완벽한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할마에 염정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