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우민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김효진

변우민은 MBN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여 1라운드를 통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변우민은 최근 끝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남도일'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변우민 부인(아내) 김효진 몸매 나이차이 결혼 자녀 딸 고향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우민은 1965년 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57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출생이라고 하며 키 178cm, 몸무게 75kg, 혈액형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부산 동래고등학교 - 울산대학교 화학공학과/ 일어일문학과 졸업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김효진과 자녀로 딸 한명이 있다고 합니다.

 

 

변우민은 대학에 진학하여 일어일문학, 화학을 공부했는데 배우의 꿈을 버리지 못하고 학원에 나가서 연극영화과 준비를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부산에는 예능 학원이 없어 혼자서 힘들게 입시 준비를 하였는데 결국 33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하게 되었어요. 부산 사투리를 버리기 위해 매일 연필을 물고 노력했다고 하며 중앙대 재학 중에 교수님이었던 김정옥 감독의 영화 '바람불어 좋은 날'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변우민은 그 이후 드라마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인기있는 연기자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뿐 아니라 연극무대에도 활발히 하였는데 데뷔하자 마자 잘생긴 외모와 연기력으로 인기몰이를 했고 오빠부대를 몰고 다니는 청춘스타였죠. SBS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 출연해 동남아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다가 2010년 19살 나이차이의 아내 김효진을 만나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변우민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변우민 아내얼굴 보러가기

 

변우민의 아내 김효진은 결혼 당시 직업은 푸드스타일리스트였다고 합니다. 처음에 아내인 김효진은 팬으로서 계속 변우민에게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당시 김효진 나이는 중3이었다고 하며 4년 뒤 아내가 대학생이 된 이후 우연히 극장 앞에서 만나게 되었고 김효진이 대학교 2학년 쯤 부터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두사람은 그렇게 2004년부터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고 사귄지 6년만인 2010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변우민은 아내 김효진과 19살 나이차이가 났고 결혼 전 걱정을 하였지만 아내가 먼저 결혼을 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내의 집안에서는 반대가 아주 심했다고 하는데 장모님이 울면서 찾아와 딸을 만나지 말라고 부탁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1년을 설득했지만 결국 실패했고 그렇게 결혼을 하였으며 둘 사이 2013년 딸을 낳게 되었죠. 하지만 김효진은 산후우울증이 심했다고 변우민이 다 받아주며 힘든 시기를 잘 넘겼다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