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래디 앤더슨 프로필 결혼 이혼 전부인 나이

천상지희 스테파니가 전 야구선수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이차이 23살 차이라고 해서 더욱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과 가수 스테파니 커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보경, 국적 한국, 1987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네요. 고향은 대한민국이며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는 한국켄트외국인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2005년 천상지희 싱글 1집이 데뷔라고 합니다.

 

 

 

본명 브래디 케빈 앤더슨, 국적 미국이며 1964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입니다. 고향 메릴랜드주 실버스프링, 키 185cm, 몸무게 91kg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캘리포니아 대학교 어바인 캠퍼스 경제학이며 1988는 '보스턴 레드삭스' 입단이 데뷔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직업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야구 선수였으며 연봉 500억이라고 하네요.

 

 

 

스테파니는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재미교포 출신으로 한국에 와서 걸그룹 천상지희로 데뷔를 했습니다.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했으며 천상지희 탈퇴 후 2011년에는 LA 발레단에 입단하여 발레 공연 투어도 하고 솔로 가수 활동과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브래디 앤더슨은 과거 결혼을 한 번 했으며 2005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전부인+-과 자녀는 딸 1명이 있습니다. 스테파니 과거 이상형을 살펴보니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 밥을 잘 먹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 중인데 5개월 정도 못 만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테파니 엄마와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의 나이차이는 4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럼 브래디 앤더슨과 스테파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