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나

 

미나

 

미나는 1997년 3우러 24일생으로 만으로 21살이며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출생이예요. 국적은 일본과 미국 복수국적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키는 163cm, 몸무게는 46kg이예요.

 트와이스의 멤버 미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JYP엔터테인먼트 9인조 다국적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이며 일본인 멤버예요.

 고습스어운 우아함이 가장 돋보이는 미나예요.

 

 

엄마와 오사카 우메다 시내에서 쇼핑을 하다 캐스팅이 되어 JYP 글로벌 오디션을 보고 합격 후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어요.

 


 

미나는 오랫동안 발레를 배워서 특기라고 해요.

 

 

서브보컬이며 라이브가 안정적이며 저음이 매력적인 보컬이예요.

 

 

메인댄서로는 춤을 상당히 부드럽게 잘 추고 발레를 매워서 춤 선이 완전 이뻐요.

 

 

어릴 때 모습도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ㅎ

 

 

지금과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어요~ 정말 이뻐요~

 

 

트와이스에서 비주얼 담당 멤버예요~

 나연, 쯔위랑 함께 트와이스 미녀 삼국지라고 불린다고 해요.

 

 

여성스럽고 청순한 미녀예요~ 정말 이뻐요~ ㅎ

 

 

무대에서도 발레를 배워서 그런지 춤선이 우아하고 얼굴도 고급진 외모라 돋보이네요 성격은 겁이 많고 조용하며 소심한 겅격이라고 해요. 그렇지만

 승부욕이 강해 게임 할 때는 어마어마한 집중력을 발휘한다고 해요.


 

 

또 차도녀스런 외모와 달리 의의로 행동이 코믹하고 팬들과 친화력이 좋다고 해요~

 그리고 귀여운 모습이 있어 사랑스러워요.

 

 

귀여운 머리띠가 더 귀엽고 사랑스럽게 보이네요~ㅎ

 

 

항상 이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 주는 트와이스의 미나!

 4월에 새로운 앨범이 나온다고 해요~ 대박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