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미


전소미


IOI 멤버였던 전소미의 본명은 에닉 소미 다우마 입니다.

2001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18살이네요

키 169cm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O형

2016년 IOI 멤버로 데뷔 한 전소미

과거 사진과 관련 자료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전소미 어린시절 사진입니다.

2001년생이니 이때 한국 나이로 4살이네요 ㅎ



아버지가 캐나다/네덜란드 이중국적이며

어머니는 한국인이라 어린시절 한국에서도 자랐다고 합니다.



전소미는 현재 3중 국적을 가지고 있네요

캐나다/네덜란드/대한민국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시절에도 인물이 상당했네요 ㅎ

미모로 어딜 가나 눈에 띄였을 것 같아요



어린시절 부터 태권도를 배웠다고 해요

그래서 현재 태권도가 무려 3단이라는!

여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같군요 ㅎ



어린이 시절 엄마 아빠와 함께 광고도 찍었었네요 

너무 귀여운 얼굴에 지금과 똑같아 보여요 ㅎ



2015년 JYP의 신규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를 뽑는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전소미 그때 쯔위랑 사나랑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안타깝게도 맨 마지막까지 갔다가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그 뒤 프로듀스 101에서 당당이 1위에 올라

다른 멤버와 레벨 다르다는걸 보여주었습니다.



외모부터 춤실력까지 전혀 달랐던 전소미 

처음부터 센터를 계속 유지하기도 했죠



요즘은 전소미 여동생인 에블린 다우마도 

인기를 얻고 있죠

자매가 둘다 엄청난 미모를 자랑 합니다 ㅎ



요즘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소미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전소미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