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빈


솔빈


가수 라붐 멤버인 솔빈의 본명은 안솔빈이며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2살입니다.

키 169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A형

2014년 라붐 멤버로 데뷔 한 솔빈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




어린시절 솔빈 모습입니다.

코가 상당히 오똑하고 쌍꺼풀까지

엄청난 미모를 가지고 있었네요 ㅎ



조금 이국적인 느낌이 있기도 한데

특히 코가 탈 아시아 급 느낌이 듭니다.

상당했네요 ^^



어린이집 생일 때 사진

미모가 압권이군요

성형 이야기는 쏙 들어갈 것 같아요



솔빈 중학교 졸업 사진 인 것 같습니다.

물론 미모는 그대로 쭉 가네요.. ㅎ



솔빈 중학교 졸업사진입니다..



솔빈 어린시절 진실게임에 출연한 모습인데요

워낙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어 그런지

멕시코 혼혈로 나오기도 했네요 ㅎ



2012년 뮤직비디오에 출연 했던 솔빈

이국적인 외모에 정말 눈이 부십니다 ㄷㄷ



솔빈 어린시절 사진과 아버지의 사진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ㅎ



솔빈 고등학교 졸업사진

그러고 보니 이름도 조금 특이하긴 했네요 ㅎ

가명인 줄 알았더니 ㅎㅎ



2014년 라붐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데뷔 당시 나이가 그럼 18살이 되네요..

이미 고등학생때 데뷔를 한 솔빈!!

미모는 상당했습니다.



약간 민망한 사진이긴 하네요 ㅎ



날씬한 몸매에 대세만 찍는다는 맥심 화보에도 등장 했습니다!!



얼굴이 걸스데이의 혜리와 많이 닮아 

연관검색어에도 자주 오르곤 하네요

사진으로 봐서는 닮은 사진들이 꽤 많더라구요

두 명 구분 못했던 분들도 계실 듯 ㅎ



비록 본인이 속한 라붐팀은 아직 큰 인기가 없지만

홀로이 열심히 방송을 하고 있는 솔빈!

앞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솔빈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