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낸시


낸시


모모랜드 낸시의 본명은 낸시 조월 맥다니로 한국이름은 이승리 입니다.

대구광역시 출신이지만 아버지가 미국인이라 한국/미국 복수국적자 이네요

2000년 4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19살!

키 162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2009년 뮤지컬배우로 첫 데뷔를 한 낸시!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보고 가세요~~




2000년 대구에서 태어났으나 미국인인 아버지를 따라

미국에 건너가 2008년까지 미국 시애틀에서 생활했다고 하네요



9살까지 미국에 살았다가 10살이 되자마자

곧 바로 한국으로 귀국 

2009년 뮤지컬배우로 데뷔를 했다고 해요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1에서 댄스 그룹 큐티파이스의 일원으로 참가 하였고

데뷔 전 막이래쇼와 유자식이 상팔자를 비롯한 여러 예능에 출연

2013년 MBC 세바퀴에도 출연하며 지상파 방송에도 활약 하였습니다.



막이래쇼4에 출연할때 낸시 모습입니다.

혼혈에 상당한 미모로 인기를 많이 끌었죠



막이래쇼에 함께 나오던 멤버로 

지금 MC그리 인 김동현, 보니하니의 신동우와 함께 

방송을 진행 하기도 했네요!



김동현 어린시절 모습도 함께 볼 수 있네요

이때 함께 방송하던게 계속 인연이 되었죠

그 뒤 MC 그리 뮤직비디오에 함께 나오기도 했습니다.



MC그리 뮤직비디오 출연 당시 모습입니다 ㅎ

최근이죠 ㅎ

미모가 열일 합니다.




2017년 4월 26일 디지털 싱글 어마어마해로 컴백한 모모랜드

이후 8월 미니앨범 Freeze! 를 발매하여 활동했습니다.



2018년은 새로운 에이스 주이가 활동하며 

타이틀곡 뿜뿜으로 인기를 얻어 1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낸시 몸매로 인해 이슈가 되고 있기도 한데요



힙업이 많이 된 사진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타고난 힘인지 관리의 힘인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모모랜드가 인기를 얻고 있는것은 맞나봅니다. 



요즘 핫한 모모랜드!

그중에서도 요즘 새로이 뜨고 있는 낸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모모랜드도 흥하고 낸시도 흥하길 바래봅니다.

그럼 낸시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