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지타 사유리


방송인 사유리의 풀 네임은 후지타 사유리이며

197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는 41살입니다.

일본 도쿄 출신이며 키 164cm 몸무게는 52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과거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처음으로 방송 데뷔 한 사유리

과거 사진과 관련 자료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시길~


사유리2


과거 학창시절에 햄스터와 비둘기를 친구로 삼았는데

자기가 없는 틈에 누군가 햄스터를 화장실 변기에 빠뜨려 죽였으며

그 사건때문에 등교 거부를 하는 등 조금 힘든 학창시절을 했다고 하네요



청소년 시절은 영국에서 대학생 시절에는 미국에서 유학을 했었다고 합니다.

엘리트코스를 밟기도 했었네요 ㄷㄷ

왼쪽은 사유리 친오빠라고 하네요

엄청난 미남으로 잠시 인기를 끌기도 했었습니다.



거의 20년 전 잡지모델로도 활약했던 사유리

지금과는 많이 다른 외모가 눈에 띕니다.

사유리 과거 사진들을 보면 놀라운 부분이 있죠

지금 엽기적인 모습은 전혀 없고

아주 여성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과 비교하면 어딘가 다른 게 느껴지긴 합니다.

치아 부분인지 턱인지 느낌이 약간 다른 것 같네요 ㅎ




몸은 엄청 말랐었네요;;

거의 뼈 밖에 없는 듯..

지금이 훨씬 더 보기 좋은 듯 해요



2007년 방송 했던 미녀들의 수다에서

일본인 대표로 방송을 시작 하기도 했습니다.

이때는 아직 20대네요 ㅎ

사유리는 4차원으로 유명하기도 하죠

최근 방송을 보면 어머니의 끼를 그대로 물려 받은 것 같기도 합니다ㅋ



요즘 다양한 예능을 통해 좋은 입답을 보여주고 있는 사유리

앞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사유리 결혼도 방송도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