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동윤

 

장동윤

 

장동윤은 1992년 7월 12일생으로 만으로 25살이며 대구광역시 출생이예요.

 키는 177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별자리는 게자리이며 원숭이띠예요.

 학교는 경신고등학교를 졸업 후 한양대학교 경제금융학부 재학중이예요.

 장동윤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등 알려드릴께요~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으로 데뷔했으며 그뒤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직비디오에 훈남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솔로몬의 위증'으로 첫 주연을 맡았어요.

 

 

2017년 KBS 드라마 '학교 2017'에 송대휘 역으로 처음 공중파에 출연했어요.

 


 

이번에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신민호 역으로 출연해요.

 

 

데뷔 계기가 특이해요~ 2015년에 편의점에 흉기를 든 강도를 검거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찰 표창 받았어요. 뉴스 보드로 이어지면서 훈남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어요.

 

 

뉴스에 나온 모습도 지금이 변함없고 똑같이 훈남이예요. 화제가 될만 하네요~ㅎ

 

 

뉴스 보도 이후 소속사에서 연락이 와서 캐스팅이 되어 연기를 시작했다고 해요.

 

 

롤 모델은 송강호라고 해요. 연기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많은 메세지를 전달하는 것 같아서 배울 점이 많다고 해요.

 

 

학창시절에는 영화감독이나 작가, 언론인이 되고 싶어서 대학입시 수시 전형으로

 국어국문학과와 언론정보학과를 지원했다고 해요.

 

 

군대도 빨리 다녀와서 현재 예비군 3년차라고 해요~ 다행이예요 ㅎ

 


 

운동을 즐기는 편이라 운동중에 수영을 좋아해서 라이프 가드 자격증까지 취즉했다고 해요.

 

 

시쓰는 것도 좋아해서 고등학교 2학년 때 제 7회 현대시분학 청소년문학상 시부분 중 고등부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해요.

 

 

무표정일 때 정면에서는 얼굴은 김수현, 박해일을 닮았고 웃을 때는 측면에서 이제훈을 닮았어요 ㅎ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좋은 연기가 기대되는 장동윤!

 앞으로도 좋은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