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과의사 김영삼 프로필 나이 부인 병원

개그맨 출신 치과의사 김영삼은 오늘 방송되는 tvN 프로그램 '유퀴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영삼은 2001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로 얼굴을 알렸는데 현재는 강남역 인근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김영삼 치과의사 과거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아내(부인) 딸 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삼은 1975년 6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정읍 출생이라고 하며 학력사항 전북대학교 치의학과 학사 - 전북대학교 대학원 치의학 석.박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키 179cm, 몸무게 67kg 이고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 데뷔 이며 현재 강남레옹치과 원장으로 있다고 하는군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와 자녀 두 딸이 있다고 합니다.

 

치과의사 김영삼은 원래 치과대 예방치과 수련의 신분이었는데 우연히 KBS 16기 코미디언 공개모집에 응시하였고 한번에 합격하면서 2001년 KBS 16기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개그맨 공채 제한 연령이 27세였는데 기회가 될 때 한번 도전해보자는 생각으로 응시하였다고 하네요. 16기 중에서는 최연장자이며 '개그콘서트'에서 '공부합시다'와 '짠짠극장'에 출연하였지만 큰 인기를 얻지는 못하였습니다.

 

김영삼은 2014년 11월부터 강남역 근처에서 강남레옹치과 원장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치과의사들을 상대로 사랑니 발치, 치과 건강보험 관련 강연을 열기도 한데, 사랑니 발치를 전문분야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김영삼은 정기적으로 사랑니 관련 인터넷 영상 강의 및 외국 세미나까지 진행하고 있는데 사실 사랑니 발치가 수술에 포함될 정도로 고난이도 기술인데 가능한 능력자라고 하네요.

 

치과의사 김영삼은 2006년 미모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김영삼은 평소 허례허식을 싫어해서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 올리고 결혼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영삼이 결혼할 당시 양가 가족들만 모시고 식사하는 자리로 결혼식을 대신했으며 주위 친구나 동료들에게도 나중에 결혼했다고 알려줬다고 합니다. 김영삼은 아내와 결혼 이후 두 딸을 두고 있다고 하네요.

 

김영삼은 방송 활동 대신 치과에 전념하게 된 이유로 방송을 많이 하던 중 척추가 좋지 않아 수술을 한 뒤 후유증이 심했고 공황장애와 우울증이 와서 정신과 약을 먹으며 쉬며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서 개그맨을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코미디언으로 뜨고 싶고 치과는 하기 싫어 죽겠다고 말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 활동하는 코미디언 김영삼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