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정은 프로필 나이 남편 리즈 자녀 키

배우 임정은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임정은은 사실 데뷔한 지 18년이 된 베테랑 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임정은의 과거와 고향 학교 결혼 남편 딸 아들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임정은, 국적 한국, 1981년 3월 31일생 나이 42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출생이며 임정은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학력으로는 사직초등학교, 사직여자중학교 - 세정상업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임정은은 소속사는 PF컴퍼니로 2002년 영화 '일단 뛰어'가 데뷔입니다.

 

임정은은 원래부터 꿈이 배우가 아니였으며 연예계는 자신의 길이라고 생각을 안했기에 더욱 걱정이 많았다고 합니다. 예쁘다는 말도 불편하게 느껴질 정도였으나 30대가 되면서 시야도 넓어지고 일도 즐거워졌다고 하네요. 이후 결혼을 하고 싶다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데 2014년 3살 연하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임정은은 남편을 처음 지인 모음에서 만났습니다. 이후 연인 사이가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정은은 지인들만 초청해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이후 잠시 연예계를 떠나기도 하였습니다. 임정은이 연예계를 복귀한 건 "훌쩍 큰 아이를 보며 멋진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시 배우로서 자리를 찾고 싶은 욕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고 말하며 복귀를 결정하는데는 아이가 큰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말하기도 하였네요.

 

임정은은 아직도 남편이랑 노는게 제일 좋다고 했으며 "남편은 내 인생의 동반자이자 베스트 프랜드' 라고 합니다. 남편 자녀들과 관계가 좋아 보이는데 쉬는 동안에도 아이 교육을 위해 TV를 아예 보지 않는다고 하며 이제는 배우라는 직업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고 하며 정말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싶다는 욕심이 생긴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