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박민 프로필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연봉

전 축구선수 박민은 개그우먼 '오나미'와 열애설이 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코미디언 오나미가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오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 박민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나미 남자친구 박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축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2009년 경남 FC에 입단을 하였고 2009 K리그 컵 전북 현대 모터스 경기에서 2골을 넣으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시즌 리그 17경기에 출전하여 활약을 했으며 경남 FC에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군 복무를 마치고 FC 안양으로 복귀를 했고 이후 부천 FC 1995으로 이적했으나 지금은 축구선수 은퇴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축구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초등학교 시절 우상은 마이클 조던이었으나 학교에 축구부가 먼저 생겨 축구부에 들어갔고 축구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민 프로필 정보

본명 박민, 1986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4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남대문중학교, 광운전자공업고등학교, 대구대학교이며 경력은 부천 FC 1995, FC 안양, 강원 FC, 광주 FC, 경남 FC, 유니버시아드 축구대표, U-17 청소년대표라고 하네요. 2009년 경남 FC 입단을 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여자친구 오나미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원래 개그우먼 오나미 팬이었다고 합니다. 오나미는 과거 2008년에 데뷔를 했는데요. 지금 연애가 데뷔 후 첫 연애라고 하네요. 축구선수 박민을 중간에 아는 분을 통해 소개를 받았고 지금은 남자친구 박민과 열애 7개월 정도가 되었습니다. 남친 박민이 오나미를 진심으로 좋아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민은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부터 축구부 생활을 하였고 중학교 시절에는 180cm이 넘는 장신이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큰 키에서 나오는 주파력을 가졌고 철통 수비로 공격을 막아내는 뛰어난 골 감각을 가진 선수였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사진과 비교를 해봐도 그대로 자라 지금도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이상형에 대해서는 여자를 볼때 제일 먼저 보는 것은 느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나마 남친 박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나미 프로필 과거 성형 축구 선수 복근 결혼 남자친구 송병철 키 근황

개그우먼 오나미가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골때녀'에서는 FC 개벤져스 축구팀으로 개그우먼 김민경, 이경실, 이성미, 조혜련 등과 호흡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