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원영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원영은 활발한 연기 활동에 이어 곧 SBS 예능 '맛남의 광장'에 고정으로 합류하게 된다고 하네요. 올해도 2편의 드라마에 출연하게된 최원영인데 그래서 오늘은 최원영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아내) 심이영 결혼 가족 자녀 딸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원영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최성욱이라고 하며 1976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살 입니다. 학력사항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무대디자인학과 -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석사 졸업이며 키 183cm에 몸무게 73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 심이영과 딸 두 명이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합니다. 최원영은 2002년 영화 '색즉시공'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원영은 과거 원래 미술 전공이었는데 20대 중반에 취미로 보던 영화에서 갑자기 배우의 길을 꿈꾸고 영화 오디션을 보러 다니기 시작하여 30번 가까이 오디션을 보다가 2002년 영화 '색즉시공'에 캐스팅이 되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원영은 큰 키에 선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과거에는 주로 평범한 역할이나 훈남 실장님 같은 연기를 주로 하다가 2013년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찌질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이미지 변신을 하게 되었고 더욱 유명해지기 시작하였어요. 주로 자상한 아버지 역할을 맡았으며 2017년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2018년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어요.

 

최원영은 동료 배우인 심이영과 2014년 2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심이영은 임신 6개월째 였다고 하는군요.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둘은 2013년 드라마 '백년의 유산'으로 처음 만났으며 2013년 6월 사귀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일적으로 만났다가 2개월만에 임신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원영은 심이영을 처음 본 순간부터 이상형이라고 느꼈으며 심이영도 최원영을 처음 봤을 때 좋은 사람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최원영과 아내 심이영은 둘다 배우로 오랜시간 무명 시절을 보냈었고 그런 부분이 비슷함을 느껴 호감을 가진 것이 아닌가 하는군요. 결국 최원영의 고백으로 사귀게 되었고 사귄지 1년만에 첫째 딸을 출산하며 결혼과 출산을 빠르게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 때도 최원영은 이름을 많이 알리지 못한 배우였는데 딸 출산이후 아내에게 연극을 해보겠다고 설득했고 심이영도 허락을 해주며 수입이 줄어도 연극무대를 통해 연기력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원영 아내 심이영 역시 출산 이후 1년간 휴식을 취하다 다시 방송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어요. 이후 최원영과 심이영은 둘째 딸을 더 가지게 되었고 화목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습니다. 최원영 심이영 둘다 활발하게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