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장원이 배우 하석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배우 김지석이 집들이를 한다고 하여 세사람이 모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웹 예능 '오늘도 삽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장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장원, 1981년 8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은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피츠버그이며 키 18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이용훈, 어머니, 남동생 2명, 8촌 존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전과학고등학교, 한국과학기술원 전산학, 한국과학기술원 경영대학원 경영공학, 한국과학기술원 문화기술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안테나 뮤직으로 군대는 방위산업체에서 산업기능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2004년 3월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록밴드 페퍼톤스에서 포지션 베이스,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과거 미국에서 유년시절을 보냈으며 1989년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 아이큐가 150이었다고 하는데 공부를 잘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 밴드를 만들었고 고등학교 시절 밴드부 '데이브레이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는 카이스트 전산학과에 합격하여 조기졸업을 하였는데 뛰어난 두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카이스트, 대학교 시절에 통기타 동아리 '여섯줄'에 들어갔고 '삼각주먹밥과 곤약젤리' 밴드를 결성했고 이후 신재평과 2003년 '페퍼톤스'를 결성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분위기가 많이 다르네요.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나오면서 이미지가 많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특히 헤어스타일이 가장 많이 달라졌으며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얼굴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자신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고 재미있게 반응해주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엄마가 피아니스트로 이장원이 자연스럽게 음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기타, 악보 보는 법, 피아노 등을 엄마에게 배웠다고 하네요. 또  영어 실력이 뛰어나며 언어에 재능이 있어 독일어, 일본어 실력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밴드 페퍼톤스 멤버 신재평과 함께 작사 작곡을 하고 보컬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가수 이장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