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환 아나운서는 이번주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뭉쳐야 쏜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환은 현재 프리랜서를 선언한 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방송인 김환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심우정 결혼 직업 자녀 가족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환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0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86cm 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체육학과, 언론정보학과 학사 졸업이고 가족은 아내(부인) 심우정과 딸 김다니가 있습니다. 김환은 2007년 SBS 1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 입니다.

 

김환은 SBS 아나운서가 된 이후 로또 추첨 방송을 맡아서 진행하기도 하였죠. 김환은 로또 추첨 방송을 하면서 개인적으로 5년이나 로또를 구입했지만 최고 당첨 금액은 5천원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로또 추첨 방송에서 하차한 뒤에도 SBS 최고 예능인 '런닝맨'에서도 전문 아나운서로 출연하며 예능감을 보여주다가 2018년 1월 8일 SBS에 사표를 제출하고 프리랜서를 선언하기도 하였죠. 김환은 프리선언 이후 이영자, 홍진영이 소속된 현재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소속사로 들어간 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이가고 있습니다.

 

김환은 2015년 1월 항공사 승무원 직업을 가진 8살 연하의 현재 아내 심우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환은 결혼 당시 36살이었으며 부인 심우정은 28살이었다고 하는군요. 김환 아내 심우정은 연예인급 외모를 공개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김환은 아내의 직업이 승무원이라 특성상 해외 비행 스케줄이 많아, 아내의 다음달 비행 스케줄이 나오는 날이면 김환이 그 스케줄에 맞춰서 술 약속을 잡기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김환은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딱히 결혼을 해야하나 생각을 하고 있던 때였는데 만나다 보니 성격이 잘 맞았고 취향이 비슷해서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환은 친구들이 많은 편이라 모임이 잦은데 그걸 너그럽게 이해해주는 모습이 예쁘고 고맙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환은 아내 심우정과 결혼 이후 딸 김다니를 낳으며 딸바보가 되기도 하였죠. 그 이후 육아일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기도 하였으며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해 프리랜서 선언 후 수입이 약간 좋아졌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프리 선언 후 2019년 고정 2개에서 2020년 3개, 2012년 4개로 증가하며 자리를 잡아 가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는 김환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