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릿 댄서 제이블랙 마리 부부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나오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집 공개를 하면서 일상 모습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댄서 제이블랙 & 마리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안무가로 활발히 활동하는 안무가입니다. 예명은 제이블랙, 제이핑크이라고 하는데 제이블랙은 미친사람을 표현하는 힙합 스타일이며 제이핑크는 힐댄스, 걸리쉬댄스를 추는 여장댄서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4 DA NEXT LEVEL Vol.2' 인터네셔널 배틀에서 우승을 하였고 2015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나인 시즌3'에 출연하여 화려한 댄스 실력과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 자기야 백년손님, 복면가왕, 나 혼자 산다, 런닝맨, 비디오스타, 집사부일체 등에 나와 재치있는 모습도 보여줬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조진수, 국적 한국, 1982년 11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74cm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여동생, 부인 마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한구체육대학교 스포츠청소년지도학과이며 소속사 드레드얼라이언스라고 하네요. 경력은 그룹 핑키칙스 멤버, 한국예술원 실용무용예술학부 외래교수이며 수상은 한류 힙합문화대상 인기상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아내 마리가 댄스 뮤지컬을 준비하던 중에 무릎에 물이 찼고 울면서 뮤지컬을 못 하겠다는 상황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제이블랙이 그 모습을 봤고 그때 마리의 우는 모습을 보고 아이 같은 반전 매력에 빠졌다고 하네요. 제이블랙은 처음에는 마리에게 전혀 관심이 없었으나 그때 반해 영화도 보여주고 고기도 사줬다고 합니다.

 

마리 제이블랙 부부는 혼혈 같은 이목구비를 가졌으나 토종 한국인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이국적인 얼굴이 돋보이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또 화보 사진에서는 훈훈한 동안 외모,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201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6살 차이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현재 없으며 두 사람은 아이를 가져야 한다는 생각은 계속하는데 임신을 하면 마리가 춤을 못 추게 되니 얼마나 우울할지를 아닌까 남편 제이블랙은 강요하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그럼 안무가 제이블랙 마리 부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