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수종이 SBS 예능 '집사부일체' 에 사부님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아내 하희라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사부로 출연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최수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수종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게요. 최수종은 1962년 1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출생이며 최수종 키 174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최수종 학력사항으로 배명고등학교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이며 최수종 집안 누나 최지원 매형 조하문 조카 조태관이 있으며 아내 하희라과 자녀로 아들 최민서 딸 최윤서가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최수종 아버지는 박정희 대통령 시절 청와대에서 근무했던 고위 공무원으로 최수종 어린 시절 꽤 유복했다고 합니다. 부모 사이도 화목했으며 아버지 역시 늘 집안일을 도와주고 어머니와도 자주 포옹하는 모습을 보면서 인생의 롤 모델로 삼았다고 합니다. 최수종의 아버지는 공무원을 그만둔 뒤 파라과이에서 사업을 시작했고 일이 잘 되자 온 가족이 이민을 갔는데 최수종과 누나는 학업 때문에 한국에 있었다고 하네요. 대학은 미국으로 유학을 가기도 했는데 아버지 사업이 사기를 당하며 큰 빚을 지게 되었고 그 충격으로 최수종 아버지가 돌아가시며 최수종은 방황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여고생 과외 알바를 하게 되었는데 그 여고생의 아버지가 KBS 예능국 국장이었고 최수종의 외모를 보고 배우를 제의하게 되었고 1987년 '사랑이 꽃피는 나무' 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1993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최고의 스타였던 최수종과 하희라의 결혼에 엄청난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죠. 최수종과 하희라 나이차이는 7살 차이가 난다고 하며 당시 하희라는 대만국적을 가지고 있었다가 결혼 하며 한국 국적으로 귀화 하게 되었습니다. 최수종은 결혼 이후 항상 기념일 때나 기념일이 아닐 때에도 이벤트를 자주 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모든 유부남들의 적이라는 소리까지 들을 정도의 이벤트 가이로 유명한 최수종입니다. 





최수종 하희라 자녀는 1999년생 아들 최민서와 2000년생 딸 최윤서가 있습니다. 어릴 적 부터 외모가 공개되기도 하였는데 최근 최수종 아들 딸 사진을 보면 이제 성인이 되어서 인지 상당히 뛰어난 외모로 성숙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최수종의 집안은 아버지 말고도 누나 최지원 역시 연기자 출신입니다. 과거 유인촌 상대역으로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가수 조하문과 결혼 하기도 하였습니다. 조하문과 최수종 누나 최지원 사이에 낳은 조카가 바로 배우 조태관이라고 하네요. 조태관 역시 상당한 외모를 가지고 있죠. 외모든 능력이든 정말 대단한 집안으로 보여집니다.





최수종은 과거 사극 드라마를 많이 찍어 이미지와 캐릭터가 정해질 뻔 했으나 최근 KBS 드라마 '하나 뿐인 내편' 으로 이미지 변신을 하였고 예능에도 활발히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집사부일체 에서도 사극 도중 말 타는 연기와 이벤트 하는 모습들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네요. 앞으로 좋은 모습 행복한 가정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