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오대환은 예능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탤런트 오대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79년 7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충청남도 천안시이며 키 180cm이에요.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막내 아들 1명, 딸 3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천안성정초등학교, 천안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전소속사 제이아이엔에이치미디어와 재계약 체결으로 10년 의리를 보여줬습니다. 지금은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영화 '신부 수업'이네요.

 

 

배우 오대환은 힘을 쓰는 캐릭터나 악역 연기를 하고 있네요. 드라마 '38기동대'에서 마진석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 이용기 역으로 사랑을 받았네요. 예능 '시골경찰'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네요.

 

 

 

 12년 동안 처가살이를 하다가 최근 분가를 했다고 합니다. 부인과 뮤지컬 '라이어'를 준비하다가 만났으며 이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다둥이 아빠로 아이가 4명입니다. 부인 직업 공연 기획 홍보업무를 했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오대환 한은정'이 언급되어 있는데 함께 드라마에 나왔습니다.

 

 

 

 

개성있고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배우 '김희선'과 절친으로 영상통화도 자주 한다고 해요. 그리고 딸이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그럼 오늘은 오대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