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최재웅은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 나온다고 합니다.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배우 조형균, 이규형과 함께 뮤지컬 '시라노'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최재웅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에서 여장을 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최재웅은 지금까지 경호원 , 수학자, 살인자 등 여러 캐릭터를 맡았는데 잘 소화했습니다. 



여자친구와 2011년 10월 3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여자친구돠는 7년 동안 열애를 했으며 여친 직업은 의상 디자이너였다고 하네요. 그때 결혼식에서 사회는 배우 조승우, 축가는 조정은이 했습니다. 정말 멋진 결혼식이었을 것 같네요. 부인 얼굴을 보니 단아하고 하얀 피부가 너무 아름답네요.



1979년 6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68kg이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졸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인이 있습니다. 소속사 굿맨스토리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입니다.





최재웅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2003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뮤지컬 헤드윅, 그리스, 3일간의 비, 그날들, 더 캐슬 등에서 활약을 했으며 영화 성난변호사, 페이스 메이커, 불꽃처럼 나비처럼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는 비밀의 숲 등이 좋은 작품이 많네요. 앞으로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할게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