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규형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맡는 배역마다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이규형인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규형의 과거사진과 작품 프로필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규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규형은 1983년 11월 29일생으로 나이 37세 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사항으로 중동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졸업입니다.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 으로 데뷔 하였으며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 입니다.


이규형 과거사진



이규형의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 얼굴과 거의 똑같은 외모임을 알 수 있습니다. 뮤지컬과 연극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이규형은 2017년 tvN 드라마 '비밀의 숲' 에서 미스터리한 검찰 수사관을 맡아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 하였으며 곧 이어 '슬기로운 감빵 생활' 에서 마약범 '유한양' 역을 맡아 극에서 극으로 다른 배역을 맡았음에도 완벽에 가까운 연기력을 보여주며 극찬을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규형은 과거 주로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들며 극 위주 활동을 해 왔는데 지금은 영화 드라마 등 방송에서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죠.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 에 출연하며 데뷔를 하였는데 당시 이규형은 빨간 원피스를 입고 장기자랑을 하다가 패싸움을 하는 캐릭터 역할 이었으며 고등학교 2학년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뮤지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영화에서는 주로 단역 또는 조연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규형은 이후 JTBC 드라마 '라이프' 에 출연하며 또 다른 진지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기도 하였죠. 이규형에 대해 소화 해 낼 수 있는 배역의 스펙트럼이 매우 넓은 배우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부터 냉정한 인물까지 다양합니다. 어린 나이에 뜬 배우는 아니지만 앞으로의 연기가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 이규형이에요. 뮤지컬 배우로도 경력이 상당한 만큼 노래도 상당히 잘하는데 음색도 부드럽고 좋으며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낸다고 합니다. 





이규형은 스포츠를 아주 좋아한다고 합니다. 눈 뜨면 하는 것이 해외 축구 기사 찾아보는 것이라고 하네요.. 이규형 인스타그램에 팔로잉한 사람이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손흥민 이라고 합니다. 이규형은 연기를 접하기 이전까지는 축구선수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어린시절 신문배달해서 모은 돈으로 브라질에 축구 유학을 가고자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규형은 무대 연기를 계속 하고 싶어한다고 하는데 배우로 그 열정은 참으로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을 만나 더욱 흥하길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