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지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남편 아들 키

차지연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더블 캐스팅'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주목을 받지 못했던 뮤지컬 배우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에 차지연은 심사 위원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차지연의 프로필 나이 과거와 집안 성형수술과 남편 윤은채 러브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지연

차지연은 1982년 3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살 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생이라고 하며 차지연 키 172cm 체중 5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으로는 홍익대학교 사범 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으로는 여동생 차엘리야와 남편 윤은채 그리고 아들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차지연은 2006년 뮤지컬 '라이온 킹'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는군요.

 

 

차지연은 2015년 뮤지컬 '드림 걸즈' 를 공연하며 남편 윤은채를 만나게 됩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해 타박상을 심하게 입고 입원을 하였다가 공연 복귀를 하니 남편이 "4살 나이 차이는 궁합도 안 본다" 고 대뜸 말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 일을 계기로 만나기로 하였는데 바로 다음날 결혼을 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정신적으로 아주 건강한 사람임을 알았던 차지연은 그 모습이 너무 좋았고 연애도 몇 달 하지 않고 바로 결혼을 하였다고 하네요.

 

 

결국 차지연은 남편 윤은채와 2015년 11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후 아들 한 명을 낳았다고 합니다. 결혼 전에는 항상 불안정하고 어두웠다고 합니다. 극한 상황에 몰렸고 조바심을 내면서 살아야 했는데 결혼 이후 웃음도 더 많아지며 행복한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차지연은 큰 키에 예쁜 외모로 뛰어난 몸매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자신의 몸매에 대해 언급을 하기도 하였는데 사실 엄청난 운동 마니아라고 합니다. 킥복싱, 크로스핏,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하였으며 뮤지컬이 들어가면 하루에 4~6시간을 필라테스를 하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결국 차지연의 몸매 역시 엄청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생각이 들며 성형수술을 했다는 사실은 당당히 고백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차지연은 과거 눈을 선명하게 하는 수술과 코끝을 날렵하게 하는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싶은 마음에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았다고 하는데 예뻐지기 위함보다는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성형수술을 하였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피나는 노력을 해왔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