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태규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딸 가족

봉태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스페셜MC 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예능에서의 입담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봉태규의 프로필 과거 부인 아내 하시시박 아들 이은 결별이유 나이 아버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봉태규는 1981년 5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6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은 경동고등학교 - 명지전문대학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인 하시시박 자녀로 아들 봉시하 딸 봉본비 가 있다고 합니다. 2000년 영화 '눈물'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라고 합니다.

 

 

봉태규는 2000년 영화 '눈물' 로 데뷔 하였고 배우 초반에는 주목 받지 못하였지만 개성 있는 외모와 연기력으로 서서히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2003년 방영된 MBC 시트콤 '논스톱4' 에 출연하며 대중적으로 알려졌고 영화에서도 단역 및 조연으로 조금씩 얼굴을 알리다 2005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주연을 맡아 연기를 이어가기 시작 하였습니다.

 

 

봉태규는 주연으로 여러 영화에 출연하였지만 영화는 대부분 흥행하지 못하였습니다. 한때 별명이 '흥행 부도수표' 라는 불명예를 얻었는데 주연감 배우는 아니라는 평가도 있었지만 작품을 고르는 운이 없다고 보이기도 합니다. 과거부터 상당히 개성 있는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지만 주연 배우 출연 이후로 작품이 잘 안되며 배역을 따지 못하다 2018년 SBS 드라마 '리턴' 에서 악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이며 배우로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봉태규 역시 자신의 인생작이 된 것 같다고 하기도 하였습니다.

 

 

봉태규는 2015년 5월 9일 유명한 사진 작가 하시시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시시박의 본명은 박원지 이며 상명대학교 영화과 학사 출신입니다. 하시시박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둘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가 나네요. 둘은 결혼식을 올린 후 7개월이 지난 12월 1일 득남하며 이름을 봉시하로 지었으며 2018년 5월 21일에는 딸을 낳았습니다. 이름은 봉본비 라고 하네요. 자녀들 이름이 특이하게 지었네요.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