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주영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남자친구 인스타 키

배우 이주영은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 '마현이' 역으로 출연하고 있죠. 작품내 트렌스젠더 역을 맡으며 중성적인 목소리와 외모로 많은 화제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주영의 프로필 과거와 몸매 나이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주영

이주영은 1992년 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살 입니다. 이주영 키 162cm 에 혈액형은 A형이며 학력사항으로는 창현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하며 2012년 영화 '조우' 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주영의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라고 합니다.

 

 

마현이

이주영은 배우가 된 계기가 독특합니다. 원래 이주영은 뚜렷한 목표없이 대학교 체육과에 다니고 있던 중 일주일에 한번씩 대학로의 연극을 보다가 갑자기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결국 이주영은 2학년 때 연기과로 전과를 하게 되며 연기자의 삶을 살기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이주영은 이후 여러 장편과 단편 독립영화에서 연기활동을 이어나갔고 2013년 열린 '부산 평화 영화제' 에서 심사위원을 맡은 장률 감독과의 인연으로 인해 2016년 장률 감독의 상업영화인 '춘몽' 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이 영화가 '제 21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 되며 이주영은 레드카펫을 밟기도 하였죠. 당시 섹시함을 강조한 드레스를 입은 이주영의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숏커트를 보이고 있는 이주영의 모습과는 조금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죠. 이후 MBC 수목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에 출연을 하며 TV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으며 '오늘의 탐정'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 여러 드라마 들에 출연을 함과 동시에 영화로는 꾸준히 독립영화에 출연을 하며 연기력을 쌓기도 하였습니다. 2016년 한해 동안 무려 10편이 넘는 단편 영화를 찍기도 하였네요.

 

 

숏컷이 잘 어울리는 배우 이주영, 뛰어난 연기력 답게 몸매 역시 상당해 화보 촬영과 광고 촬영에서도 모델급 포스를 보이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