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희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몸매 근황 재산 자녀

김태희가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김태희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아주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김태희의 프로필 과거와 성형 몸매 키 나이 동생 비 둘째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희

김태희는 1980년 3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키 162cm 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울산삼신초등학교 - 울산대현중학교 - 울산여자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언니와 남동생 이완 그리고 남편 정지훈과 자녀는 딸 두명이 있다고 하네요. 2000년 CF '화이트'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합니다.

 

 

김태희는 과거 부산에서 태어났으나 울산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울산에서 가장 입학하기 어려운 명문여고인 울산여자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김태희는 중학교 시절에는 단 한번도 전교 1등을 놓쳐 본 적이 없다고 하며 고교시절 전교 1등은 못해봤지만 최상위권 성적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졸업 이후 서울대학교 의류학과에 진학하며 엄친딸이 무엇인지 보여주었습니다.

 

 

김태희는 2000년 CF 모델을 시작으로 조금씩 모습을 들어내다가 2003년 SBS 드라마 '스크린' 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시작하였고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 에 출연을 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는데 이 때 악녀 연기를 펼쳤지만 예쁜 외모가 주목받으며 악역이 여주인공보다 예쁘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고 드라마가 대박나며 인지도도 한방에 폭발하게 되었습니다.

 

 

김태희는 2살 연하의 가수 비와 결혼식을 올리며 방송 활동에는 전혀 없이 지내기도 하였습니다. 둘은 꽤 오랜 기간 사귀었다고 하며 2017년 1월 천주교 가회동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7년생 첫째 딸과 2019년 둘째 딸을 출산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태희는 이러한 이미지와 외모로 인해 잘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바로 몸매죠. 김태희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키가 160cm 도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고 하며 자신의 키가 162cm 라고 한번 더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 크지 않은 키지만 작은 얼굴 그리고 예쁜 얼굴까지 갖추며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다양한 화보 광고와 모델일을 하였으며 길거리 일반인과 우연히 찍힌 사진들에서 김태희의 몸매 사진들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태희의 결혼 그리고 출산 이후의 각종 화보 사진과 일반 사진들을 봐도 전혀 변함이 없는 외모 그리고 몸매를 볼 수 있는데 정말 애기 두 명이나 있는 엄마의 외모와 몸매가 맞는건지 놀라울 따름이네요. 이제 출산 이후 드라마를 통해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는 김태희죠. 드라마 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출연하게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