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남편 근황 인스타 키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홍진영은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을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최근 트로트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홍진영은 최고의 인기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홍진영의 프로필 과거와 집안 학력 아버지 성형 몸매 키 나이 남자친구 남편 결혼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진영

홍진영은 1985년 8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라고 하네요. 고향은 광주광역시 동구 출생이며 키 165cm 체중 4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동일전자정보고등학교 - 조선대학교 무역학 학사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석사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라고 하며. 가족은 아버지 홍금우와 어머니 최말순 그리고 언니 홍선영이 있습니다. 2007년 걸그룹 '스완'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홍진영은 과거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잠깐 연습생으로도 있었다고 하네요. 원래는 걸그룹을 준비하였으나 2번이나 데뷔 전 무산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까스로 2007년에 4인조 걸 그룹 '스완' 의 멤버로 데뷔 하여 '이 노래 들으면 전화해' 라는 노래를 발표하였지만 두 달만에 소속사가 파산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 뒤에 애프터스쿨에서 합류하지 않겠냐는 제의가 있었는데 그룹을 준비하다 2번이나 망한 트라우마 때문에 거절하였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가수 데뷔 전에 대학로 극단에서 연극 배우를 먼저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회사를 잘못 들어가 가수를 시켜준다고 했는데 연기를 일단 먼저 하자고 해서 극단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1년 동안 쉴 틈 없이 연극을 네 편이나 찍었는데 연기가 재미있긴 했지만 노래가 너무 좋아 1년 동안 극단에 있으면서 나올 생각만 했다고 합니다. 추운 겨울날 설거지 시키고 일주일에 두 번씩 포스터를 100장 씩 붙이고 다녔다고 합니다. 대학로 골목에서 모자를 쓰고 울고 하는 시절을 겪었다고 하는군요. 그게 홍진영의 첫 사회생활이었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트로트 가수의 길 역시 거부를 하였다고 합니다. 오디션을 볼 때 다양한 장르를 불렀는데 소속사 대표는 홍진영을 보고 트로트를 불러야 한다고 했다고 하네요. 걸그룹을 원해 트로트가 너무 싫었고 대표님을 피해 6개월을 도망 다녔다고 합니다. 결국 설득 당해 시작했고 '사랑의 배터리' 를 발표하고 4~5개월이 지난 뒤 반응이 오게 되었고 지금의 홍진영이 있다고 하는군요.

 

 

홍진영의 아버지는 홍진영을 세계적인 교수로 만들려고 하였지만 연기학원에 보내 달라고 하여 실망을 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를 실업계로 갔지만 박사 학위까지 딴 모습과 연예인으로써 고생 끝에 빛을 본 결과물을 보면 그 사이 얼마나 많은 노력이 있었을지 상상하기도 힘드네요. 뛰어난 몸매 역시 많은 노력으로 빚어낸 결과물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럼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홍진영이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