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성 프로필 리즈 나이 부인 자녀 근황

트로트 가수 진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페셜 MC로 다양한 이야기를 해준다고 하네요. 그럼 트로트 가수 진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신웅, 김용임, 김남영과 함께 트로트 메들리 4대 천왕이라 불린다고 하네요. 히트곡 노래 보릿고개, 가지마, 동전인생, 태클을 걸지 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 등이 있습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여 안동역에서 오리지널 가수로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개그맨 유재석의 트로트 멘토로 트로트 가수 태진아, 김연자와 함께 나왔습니다. 그리고 진성의 젊었을때 리즈 시절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네요.

 

 

 

본명 진성철, 1966년 8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3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부안군이며 가족 관계는 아내 용미숙, 어머니,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안고등학교, 부안중학교, 부안초등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7년 정규 앨범 '진성'이라고 하네요.

 

 

2016년 림프종 진단을 받으며 투병 생활을 했습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진성 부인 사망, 진성 부인 서주연'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가수 진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