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기범 프로필 나이 리즈 여자친구 근황 결혼

전 슈퍼주니어 멤버였던 김기범이 최근 방송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멤버였던 김희철이 출연하는 소개팅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김기범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기범

김기범은 1987년 8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김기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며 국적은 미국입니다. 김기범 프로필상 키 179cm 체중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며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 김세희가 있습니다. 현재 김기범은 소속사가 없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김기범은 과거 IMF 가 터진 이후 가족들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김기범은 한국계 미국인 배우이죠. 슈퍼주니어 데뷔 이전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한 뒤 슈퍼주니어로 데뷔 하였죠. 하지만 그룹 활동과 별개로 패션쇼와 홍보대사를 하는 등 주로 슈퍼주니어 답지 않게 활동을 해서 슈주 멤버인지 모르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김기범은 2007년 슈퍼주니어 정규 2집 까지만 해도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슈퍼주니어에서는 래퍼를 담당하였고 서브댄서를 담당하였죠. 그러다 2009년 슈퍼주니어 정규 3집에 자켓과 뮤직비디오에는 출연 하였으나 방송 활동과 공연에 불참하기 시작하였죠. 정규 4집부터는 모든 활동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사실 김기범은 슈퍼주니어 3집에서 탈퇴를 한 샘이죠. 김기범은 원래 자신의 위치대로 배우 활동을 하면서 슈퍼주니어를 탈퇴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김기범 탈퇴 이유에는 김기범의 문제가 아니라 슈퍼주니어의 문제였습니다.

 

 

사실 슈퍼주니어는 시한부로 활동하는 프로젝트 그룹이었습니다. 그래서 데뷔할 때 슈퍼주니어가 아닌 슈퍼주니어05로 데뷔 하였고 2006년 2007년이 되면 매해 멤버가 교체되는 방식으로 가려고 하였죠. 05 활동했던 멤버들은 졸업을 하고 다음해 다른 그룹 멤버로 재데뷔 하거나 배우, 예능인으로 활동을 이어 가는 게 SM의 계획이었고 김기범 역시 2005년만 슈퍼주니어 활동을 하고 이후 배우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었으며 이특과 강인, 신동은 예능인으로 독립할 예정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런 계획들이 슈퍼주니어 정식화 되며 계획이 어긋나게 되었고 모든 멤버들이 어떻게 할지 고민 했으나 다른 멤버들은 슈퍼주니어로 계속 갔지만 김기범만 원래 계획대로 슈퍼주니어를 탈퇴하고 배우로의 삶을 선택하였습니다.

 

 

김기범은 슈퍼주니어 탈퇴 이후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하였지만 망하게 되고 배우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이어갔지만 딱히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며 한국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중국으로 건너가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김기범은 몇년전 파이브돌스 출신 류효영과 사귀기도 하였죠. 앞으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김기범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