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태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아들 근황

영화배우 김정태 오늘 방송되는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2018년 10월 간암 초기 판정을 받았고 수술 후 건강을 회복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김정태의 프로필 과거와 아내(부인) 전여진 결혼 아들 야꿍이 근황 인스타그램 고향 간암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1년 영화 ' 친구' 까지도 본명으로 활동하다 친구에서 '도로꾸' 역을 맡아 인지도를 올리고 난 뒤 이름을 개명하여 김정태로 활동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아래 과거 활동 사진들이 있는데 친구에서 출연 당시 실제 조폭이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포스 있는 모습을 보여줬네요. 그리고 과거에는 가사 도우미, 기사가 있는 금수저였지만 영화 데뷔 무렵에 가세가 기울여졌고 건강에도 이상이 생겼다고 합니다.

 

1973년 1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라고 합니다. 키 184cm 에 몸무게는 7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며 사직고등학교 -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습니다. 1999년 영화 '이재수의 난' 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가족관계는 아내인 전여진과 아들 김지후, 김시현 두 명이 있네요.

 

2009년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김정태의 부인은 전여진으로 직업은 대학교 교수라고 하는데요 부산에 있는 부경대학교의 교수님이라고 합니다. 김정태 자녀는 2011년 첫째아들 김지후를 낳았으며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장현성의 지인으로 방송에 등장하였고 첫째아들 '지후' 가 인기를 끌자 2014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김정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