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진 프로필 고향 가족 안경 벗은 얼굴

트로트 가수 박서진은 가요무대에서 애절한 노래 감성으로 기사가 났었으며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트로트 가수 박서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예능 '스타킹'에 나온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지금은 트로트계의 차세대 스타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2018년 노래 '밀어밀어'로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 활동을 많이 했어요. 그러면서 전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995년 8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사천시이며 본명은 박효빈이라고 합니다. 별명은 '장구의 신'으로 장구를 치면서 노래를 부른다고 해요. 특히 장구 퍼포먼스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이지만 뮤직뱅크 음악방송에도 출연했습니다. 아이돌 못지 않은 팬덤을 가졌다고 합니다. 과거 어렸을 때부터 트로트 신동으로 불렸으며 프로그램 '인간극장'에도 출연했습니다. 슬픈 가정사도 공개했으며 트로트 가수를 꿈꾸면서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어부 일을 하는 삼천포 소년으로 나왔어요. 어머니가 암 투병 중이었는데 장윤정이 치료비를 대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첫 콘서트가 10분 만에 매진이 되었습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박서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