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아름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민가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주아름은 아역배우로 데뷔해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하니'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주아름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집안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아름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5년 6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 출생이고 키 169cm 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2남 1녀 중 첫째라고 합니다. 주아름은 1999년 KBS 드라마 '누나의 거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ASK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주아름은 1995년생인데 1997년 광고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1999년 만 4세라는 나이에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어요. 아역배우 시절에는 '주다영'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였지만 2018년부터는 본명인 '주아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담으로는 '3D 운전교실'을 실행할 때 주다영이 참여한 '복음의 전함'이라는 개신교 복음 광고가 항상 나오기도 한다고 하네요.

 

주아름은 아역배우로 출연한 이후로도 계속해서 연기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주아름이 지금까지 오게 된 건 어머니덕이라고 하는데 어려서부터 어머니랑 현장을 계속 다녔고 어머니가 경험이 더욱 많다는 생각에 어머니의 말을 잘 듣고 있으며 어머니는 냉정하게 평가를 해주며 배우 주아름이 있기에 큰 역할을 했다고 하는군요. 그 결과 드라마와 영화에 계속해서 출연을 이어갔으며 최근에도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과 영화 '궁합'에서 출연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주아름은 자신과 친한연예인으로 시크릿 송지은과 배우 정유민을 꼽았는데 원래는 연예인들과 친하게 지내는 것을 별로 좋아 하지 않지만 같이 작품을 한 뒤 셋이서 자주 보며 절친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주아름은 10년이 지나도 스타가 아닌 평생직업으로 연기를 끊임없이 쉬지 않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주아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