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뷰티 앤 더 비스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영진은 지난해 드라마 '메모리스트'와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럼 이영진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결혼 남편 남자친구 배정훈PD 인스타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진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1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73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전북과학대학교 디지털영성과 학사 졸업이고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영진은 1998년 '하상백쇼'로 모델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디퍼런트컴퍼니 입니다.

 

이영진은 모델라인 47기 출신의 패션 모델로 과거 1998년 '하상백 쇼'를 통해 데뷔하였으나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에서 주인공인 '시은' 역을 맡으면서 영화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 CF에서 활동하였으며 2009년에는 제1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보대사, 일면 피판 레이디가 되었어요. 2010년부터는 전북 완주에 있는 '백제예술대학' 모델과 겸임교수로 활동을 하였으며 모델 활동도 계속해 '엘르','보그','나일론','얼루어' 등의 월간지 화보모델로도 자주 등장하였습니다.

 

이영진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지만 4년째 열애중인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이영진의 남자친구는 배정훈PD로 과거 '그것이 알고 싶다'의 PD였다고 하네요. 이영진과 배정훈PD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몇 번 식사를 하면서 대화를 해보니 통하는 점도 많고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연애는 조심스러웠지만 만나다보니 올해 4년째 연인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영진의 남자친구 배정훈은 이영진보다 2살 연하로 올해 나이는 39세라고 합니다.

 

이영진은 남자친구 배정훈PD가 정말 착한 사람이며 어떤게 올바른 것인지 어떤 가치를 추구해야 하는지 정확히 아는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자신과도 삶에 있어서 지향하는 것들이 잘 맞았던 것 같다고 하며 평소처럼 각자의 일을 열심히 하면서 좋은 만남을 이어겠다고 하네요. 서로가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언제쯤 이영진과 배정훈PD의 결혼 소식이 전해질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영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