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길은혜는 TV조선 시트콤 '어쩌다 가족'에서 '길은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길은혜는 최근 '커피야 부탁해','단, 하나의 사랑'에 출연하는 등 꾸준히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길은혜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가족 집안 결혼 인스타 몸매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은혜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88년 10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동대문구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5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친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길은혜는 1999년 영화 '텔 미 썸딩'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점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길은혜는 1999년 '텔 미 썸딩'에서 아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언니가 학원에 등록할 때 따라 갔었는데 학원 관계자가 다녀보지 않겠냐고 제안해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언니와 함께 아역 활동을 이어갔지만 언니는 연기 생활이 맞지 않는 것 같다며 그만두었고 길은혜만 계속해서 연기 생활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언니는 현재 평범한 회사원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길은혜는 스스로 연기 생활을 원했던 것이 아니라 힘들었는데도 아역 오디션을 보면 대부분 합격했다고 합니다. 영화나 드라마, 광고에 출연 하는 길은혜의 모습을 부모님이 자랑스러워 하셨고 그래서 길은혜도 기대를 저버리고 싶지 않아 계속 연기활동을 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예술고등학교로 진학을 했는데 학업에 집중하기 위해 연기 활동을 중단했고 학교생활 중 연극 활동을 하다가 무대위에서 연기를 하는 것이 멋진 일이라는 것을 깨달아 그때부터 연기에 대한 무한한 열정이 생기며 더욱 발전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합니다.

 

길은혜는 다양한 작품에 단역으로 출연하다 드라마 '학교 2013'을 통해 얼굴을 알렸는데 당시 25살의 많은 나이지만 고등학생 역할 오디션 소식을 듣고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길은혜는 이후로도 드라마에서 꾸준하게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번 TV조선 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 신입 승무원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연기활동 이어가는 배우 길은혜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