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경석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해 근황소식을 전한다는 소식입니다. 서경석은 최근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은 보여주지 않은 채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 소식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서경석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아내(부인) 유다솜 결혼 자녀 다이어트 근황 서울대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경석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2년 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고향은 대전시 출생이고 키 173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 수료 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유다솜과 자녀 서지유가 있습니다. 서경석은 1993년 MBC 4기 개그콘테스트 금상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비스킷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서경석은 대전의 유복한 가정에서 2남 중 막내아들로 태어나 자랐는데 초등학교 때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가세가 급격히 기울어져 어렵게 살았다고 합니다. 평소에 자신에게 전혀 기대나 요구를 안 하시던 아버지께서 가정형편상 국가에서 학비를 지원하는 사관학교 입학을 처음으로 부탁해 어쩔 수 없이 1990년도 육군사관학교 50기 생도 선발에 지원했는데 수석합격을 하여 대전에서 유명 수험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임시입소 훈련 중 적응문제를 이유로 1개월만에 자퇴하고 재수를 선택해 다음해인 1991년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불어불문학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경석의 현재 아내인 유다솜은 나이차이가 무려 14살이 난다고 합니다. 유다솜의 오빠는 서경석의 10년 후배라고 하며 서경석의 처남이 처음 대학에 입학했을 때 서경석이 사회를 봤고 그 때 처남과 장모님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경석 아내 유다솜은 미술을 전공했으며 대학 졸업 후 패션디자이너로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서경석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며 꿈을 포기하고 가정주부로써 딸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서경석의 아내 유다솜은 디자이너로의 꿈이 아직 남아있어 대학원에 진학하며 추가적으로 공부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가정 주부지만 학업에 대한 꿈은 아직 버리지 않았다고 하는데 이는 남편인 서경석의 후원이 바탕이 되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요. 그래서인지 서경석은 '에듀윌' 광고 모델로 오랜기간 출연하고 있는데 방송에 나오지 않아도 자주 광고를 통해 얼굴을 보게 되기도 하였죠.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서경석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는 서경석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