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이슈가 생겼습니다. 아나운서 조은정이 배우 소지섭과 혼인신고 기사가 터지며 실검 1위에 올랐습니다. 이동안 리그오브 레전드의 진행자로 인기를 끌던 조은정 아나운서, 이번 열애설로 인해 엄청나게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조은정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은정 아나운서 과거사진 몸매 학력 프로필 방송사고 노 출 나이 소지섭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조은정 아나운서는 온게임넷(OGN) 소속 아나운서로 '나는 캐리다' 에 출연한 것이 본격적인 온게임넷 방송 활동의 시작이였습니다. 옛날부터 아나운서를 꼭 해보고 싶다고 하여 온게임넷에 지원을 하였고 운 좋게도 아나운서가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온게임넷에서도 공들여서 아나운서 교육을 시켰고 지금의 조은정 아나운서를 있게 하였습니다.



예원학교 - 서울예고 - 이화여대 한국무용과 출신인데 이는 국내 무용가의 최고 엘리트 코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방송에서 옛날부터 아나운서를 꼭 하고 싶었다는 발언 때문에 이화여대 당시 교수들에게 안 좋은 소리를 꽤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방송에 처음 나올 당시 대학생 신분 이였기 때문에 난처한 상황이 있기도 했다고.. 한판만 시즌3 연예인 입롤대회에 족집게 과외를 받고 게임을 하는 모습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이름이 알려져 있는 조은정 아나운서였습니다. 그러다 학업 문제로 인해 온게임넷에서는 하차를 한다고 밝혔지만 계속 관계는 유지하다 1박2일에 출연, 축구 아나운서로 나온 뒤 특강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뒤 SBS 본격연예 한밤에 패널로 합류하기도 하였습니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1994년 3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키는 164cm 라고 알려져 있으며 직업은 아나운서 입니다. 학력사항은 예원학교 무용부 한국 무용화 졸업 -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학과 졸업 -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화 를 졸업하였습니다. 2014년 온게임넷 '나는 캐리다' 를 통해서 데뷔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계속 무용을 배워 조은정 아나운서는 몸매가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졌고 각종 인터뷰나 진행에서 몸이 달라붙는 원피스를 많이 입고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이 때문에 연관검색어에 조은정 아나운서 몸매라는 말이 자주 나오며 실제로 검색을 해보면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고 나온 모습이 많은데요 조은정 아나운서의 인스타에 들어가면 많은 사진들을 통해 더 많은 정보 알 수 있으니 한번 가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비록 소지섭과 조은정의 나이차이가 17살이나 나긴 하지만 선남선녀로 보기가 좋은데요.





하지만 2018년 6월 한밤 71회를 마지막을 패널로 등장도 끝난 조은정 아나운서 그러다 자신의 소속사였던 이매진아시아의 홈페이지 아티스트 리스트에서 삭제되었고 공식 인스타, 페이스북, 트위터에도 삭제 당해 사실상 연예계 은퇴로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오늘 뜬금없이 소지섭과 사귀고 있다는 기사가 나오게 되었는데 소지섭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를 위해 '한밤' 에 출연을 하며 이를 계기로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디스패치' 의 취재에 따르면 소지섭이 커피숍에서 커피를 테이크아웃 하였고 둘은 커피를 마시며 한남동 거리를 걸으며 대화를 하는 모습이 사진에 찍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곧 이어 소지섭의 소속사에서는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공개 연애에 불편함 없이 행복한 커플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조은정 아나운서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