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혜선의 최근 근황 정보로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왕수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역대급 악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탤런트 김혜선의 과거사진, 세번째 결혼,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그래서 그 당시 다양한 광고, 화보 사진들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어요. 그리고 다이어트 후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과거 청춘 드라마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틴 스타였습니다. 1993년 드라마 '걸어서 하늘까지'에서 배우 '최민수'와 호흡을 맞췄으며 대단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은 재벌 사모님 캐릭터로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하고 있어요. 그래서 '앵그리혜선'이라고는 별명도 생겼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비밀과 거짓말, 브라보 마이 라이브, 훈장 오순남, 우리 갑순이, 청담동 스캔들, 마의, 신기생뎐, 조강지처 클럽, 동이, 밥줘, 소문난 칠공주, 왕꽃 선녀님, 대장금, 걸어서 하늘까지, 온달왕자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완벽한 파트너, 키스도 못하는 남자, 행복하고 싶어요. 참견은 노 사랑은 오예, 아들과 연인, 복수혈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김혜선은 1969년 9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구이며 실제 키 160cm, 몸무게 43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이차용, 자녀 아들 최원석, 딸 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충무 초등학교, 숭의여자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소속사 아이티이엠으로 데뷔 시기는 MBC 드라마 '푸른 교실'이에요. 






2016년 세번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차용직업 에코오가닉 대표 사업가입니다. 김혜선은 전남편 빚으로 파산 신청도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혜선 3번 이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럼 영화배우 김혜선의 과사, 리즈시절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