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섹시 가수 미나가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서 남편 류필립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방송을 통해 미나의 어머니가 기습 재혼을 발표하고 예비 새아버지가 등장하며 온 가족이 초토화 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미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나 류필립 나이차이 임신 재산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실제나이 등에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미나는 1993년 광고 모델로 데뷔 한 뒤 2002년 한일 FIFA 월드컵 당시 아래 의상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어 '미스 월드컵' 이라는 별명과 함께 큰 인기를 얻었고 그 이후 가수로 데뷔 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월드컵 응원녀로 이름을 알린 건 기획사 차원에서 의도적인 전략이라고 밝혀졌고 그 이후로는 많은 월드컵 응원녀가 나왔는것을 보면 선구자적인 모습의 미나였습니다.



미나와 류필립의 나이차이는 17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류필립은 올해 31살이네요.. 미나 2002년 월드컵녀로 인기 있을 당시 나이 이긴 합니다. 살림남 시즌2에 미나와 류필립의 결혼 생활이 공개되며 그동안 미나와 류필립에 대한 오해들을 풀어주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 뒤로 좋은 이미지를 계속 보여주어 새로운 예능 모던 패밀리에도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아래 사진이 미나와 어머니가 함께 찍은 사진인데 어머니 역시 상당한 미인이시네요.



미나는 1972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의정부시 출생이며 키는 165cm 에 몸무게 48kg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경의초등학교 - 의정부여자중학교 - 의정부여자고등학교 - 신흥대학교 보건행정학과를 나왔으며 가족사항은 남편인 류필립과 여동생 니키타(심성미) 가 있습니다. 1993년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눔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과거 2002 월드컵 당시 리즈 시절 미나의 모습입니다. 이 당시에도 나이가 서른이 넘었을 때였으니 어떻게 보면 늦은 나이긴 했는데 미모는 상당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과는 좀 다른 느낌이 있는데 그래서 미나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나 봅니다. 성형여부는 잘 모르겠고 어느정도 시술은 있었지 않았을까 싶긴 하네요. 활동 당시에도 나이를 6살이나 속여 활동했다가 2004년 실제 나이를 공개하며 충격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2010년쯤 부터는 중국에서 가수 겸 방송인 활동을 했고 2011년 부터는 가수 겸 배우인 여동생 니키타와 함께 간간히 싱글앨범을 내기도 하였습니다. 미나의 여동생인 니키타 사진은 아래에 있습니다.






가수 미나는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40대 후반의 몸매 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겠죠. 실제로 전문 트레이너 급으로 엄청난 운동을 해서 만든 몸이라고 하며 실제로 노출이 있는 화보와 사진들을 많이 찍기도 하였습니다. 본인의 나이보다 10살 이상은 젊어보이니 관리의 중요성이 생각이 되네요.. 미나는 남편 류필립과의 사이에 자녀를 원하며 임신을 하기위해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나이가 많아 임신이 쉽사리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꼭 임신에 성공해서 행복한 가정 생활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미나 류필립 앞으로도 계속 행복하기를 바라며 그리고 많은 분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