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의윤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이하야나 자녀

SK와이번스 정의윤 선수는 현재 2군에 내려가 있는 상태죠. 그러면서 현재 에이전트 수수료 문제로 인해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어서 잘 해결하고 1군으로 올라와 SK의 공격을 이끌어 주어야 할텐데요. 오늘은 야구선수 정의윤의 프로필 정보 연봉 부인(아내) 결혼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의윤은 1986년 7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고향은 부산시 해운대구 출생이며 키 187cm, 몸무게 90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부산신곡초 - 부산대신중 - 부산고 졸업이고 2005년 2차 1라운드 전체 3번으로 LG트윈스에 프로 입단을 하였습니다. 입단당시 계약금은 2억3천만원이고 LG트윈스에서 2015년 SK와이번스로 이적을 하였으며 올해 정의윤 연봉은 3억원 입니다.

 

 

 

정의윤은 LG트윈스에 입단을 하였지만 팀 동료였던 박병호와 함께 실패한 선수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거포스타일이던 정의윤와 박병호는 잠실구장을 홈으로 쓰는 LG트윈스에서 힘을 쓰지 못했고 2015년 팀을 SK로 옮기면서 포텐이 터지기 시작 하였죠. 매년 10개의 홈런도 터트리지 못하다가 2015년 14홈런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홈런 27개 타율 3할1푼1리라는 커리어하이를 찍고 2017년 FA 4년 29억이라는 대박을 터트리고 SK에 잔류하기도 하였죠.

 

 

정의윤은 2015 시즌이 끝나고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남 대열에 올랐습니다. 정의윤의 아내는 이하야나 로 동갑이라고 하는데 2014년 3월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의윤이 부진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잠을 못잘 때 곁에서 날을 새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트레이드 되는 날은 정의윤의 아내가 엄청 울기도 하였다고 하며 그 이후 환골탈태하여 이적 후 타율 3할 4푼 2리 , 14홈런, 44타점을 기록 하였고 모든 공은 자신의 아내덕으로 돌리기도 하였습니다.

 

 

정의윤은 좋은 성적을 기록한 뒤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고 결혼식을 올리자고 했지만 아내는 좀 더 야구에 전념하라고 하며 혼인신고만 먼저 하고 신혼집을 구한 뒤 시즌이 끝나고 4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네요. 정의윤의 아내는 온전히 정의윤 만을 위해서 희생한다고 하는데 올시즌 역시 부활에 성공해 예전의 모습을 보여주는 정의윤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