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진식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권세진 자녀 인스타

배구선수 신진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그전에는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 나와 허당 이미지를 보여줬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구선수 신진식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가족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구 선수 신진식 1975년 2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고흥군이며 키 188cm, 몸무게 8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아들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익산남성 중학교, 남성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이며 포지션 레프트입니다.

 

 

 

 

신진식 직업 배구 선수 겸 대전 삼성화제 블루팡스 감독이라고 합니다. 과거 배구선수 '김세진'과 함께 실업배구 77연승 및 겨울리그 9연패를 한 레전드 선수이라고 하네요.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부터 배구를 시작했고 운동 신경도 뛰어났다고 합니다.

 

 

 

 

신진식은 최근 예능 '뭉쳐야 찬다'를 통해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상당한 축구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본인의 말과는 달리 헐랭이 같은 모습으로 축구는 안되지만 예능감은 어필한 느낌을 주기도 하였죠. 앞으로 스포츠와 예능 어디에서 활약을 할지 모르지만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신진식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