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진

 

정유진

 

정유진은 1999년 2월 1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예요.

 키는 172cm이며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예요~

 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예요.

 배우 정유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장현수 역으로 데뷔했으며

 그 뒤는 온스타일 처음이라서에서 류세현 역을 KBS 드라마 무림학교에서 황선아 역, MBC 드라마 W에서 윤소희 역으로 얼굴을 더욱 더 알리게 되었어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에서 출연했어요. 2016년에는 좋아해줘 여주인공 역을 했으며 2017년에는 여름방학 수연 역을 했어요.

 

 

요즘 인기드라마 '밥잘사주는 예쁜누나'에서 강세영 역으로

 똑똑하고 세련됬으며 회사에서 인기탑인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모델 출신답게 큰 키와 늘씬한 몸매와 8등신 몸매 비율로 차도녀 패션스타일도 주목을 받고 있어요.

 

 

빛나는 미모와 시크한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예요.

 여러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많이 했어요~

 

 

무쌍의 큰 눈과 인형같은 이목구비로 매력적이면서도 훈녀느낌이 너무 좋아요 ㅎ

 


 

사랑스러운 미소와 이쁜 포스가 눈길을 끌어요~ㅎ

 

 

팔이 길고 예쁘며 다리가 길어서 티비화면에서 보면 존재감이 많아요 ㅎ

  

 

W에서 주인공은 아니지만 큰 키와 패션스타일로 주목을 받았어요.

 

 

매력적인 눈만큼 입술라인도 너무 이쁜것 같아요~ ㅎ 입꼬리가 올라가서 사랑스러움이 많아요.

 


 

차도녀 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려요~ 키도 커서 도도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잘 소화해요.

 

 

요즘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정유진!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정유진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