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무송

 

이무송

 

이무송은 1959년 10월 10일생으로 만으로 59세이며 출생은 서울특별시예요.

 학력은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 경영학 석사이며 소속은 바로연결혼정보예요.

 가족은 배우자는 노사연이며 아들이 있어요. 별자리는 천칭자리예요.

 가수 이무송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요즘 배우자 노사연과 함께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하여 즐거움을 주고 있어요.

 노사연과 함께 좋은 입담과 예능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데뷔는 1983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받으며 데뷔했어요.

가수로 데표곡은 '사는 게 뭔지'가 있어요. 정말 인기가 많았던 곡이라고 해요.


 

 

웨스트제퍼슨대학교에서 유학중이었다가 대학가요제를 나오면서 데뷔하고 1987년 1집 앨범 잃어버린 시간을 발매하면서 솔로가수로서의 활동을 시작했어요.

 

 

1집은 큰 반응이 못받았지만 1992년 발매한 2집중 타이틀 곳인 '사는게 뭔지'가 큰 인기를 받으면서 1993년 KBS 가요톱텐 골든컵을 수상했어요~

 그 당시에 골든컵은 정말 인기가 많고 큰 사랑을 받는 가수들만 받았다고 해요.

 

 

과거사진도 지금보다는 어려보이지만 비슷한 모습이예요.

 큰 키와 탄탄한 좋은 몸매를 가졌어요~ 노사연이 왜 반했는지 알 것 같아요 ㅎ


 

 

앨범 자켓 사진이예요~ 멋진 모습이예요~ㅎ 이 앨범으로 국민가수로 자리잡았다고 해요.

 

 

결혼식 당시 사진이예요~ 노사연 너무 이뻐요~ 둘 다 그때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해요.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지금 까지도 화제가 많아요~ㅎ

 

 

예전 사진을 보니 새로워요~ㅎ 지금이나 예전이나 외모가 비슷한 모습이 많아요~

 부부는 닮는다고 하는데 천생연분인 것 같아요 ㅎ

 

 

지금도 티격태격해도 사이가 좋은 잉꼬부부인 것 같아요~

 오랜 시간 함께 했지만 친구같고 평생의 반려자인 것 같은 모습이 좋아요.

 


 

부인 노사연 만큼이나 입담이 좋은 것으로 유명해서 부부동반으로 예능 프로그램이 나오거나 여러 토크쇼 패널, 라디오DJ 등 여러 방송활동을 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미운우리새끼'나와서 큰 웃을을 줬어요 ㅎ

 

 

아들도 완전 훈남이예요~ 지금은 더 컸을 것 같아요~ 애기 때 사진이 너무 귀엽네요 ㅎ

 

 

아들이 아빠를 완전 많이 닮았어요 ㅎ

   

 

넘넘 귀여운 부부예요 ㅎ

 

 

 

요즘 다양한 방송에서 좋은 모습과 좋은 입담으로 즐거움을 주고 있는 이무송!

 앞으로도 많은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이무송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