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연

 

이주연

 

이주연은 1987년 3월 19생으로 만으로 31살이예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생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44.8kg이예요.

 학교는 상명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예요.

 이주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이주연2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였으며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어요. 데뷔 전부터 구혜선, 박한별과 같이 인터넷 5대 얼짱 출신으로 데뷔 전부터 수많은 활동을했으며 화제가 많았어요. 그러다 스친소에서 손담비 친구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어요.

 

 

애프터 스쿨의 원년 멤버로 얼짱 출신답게 이쁜 얼굴로 비주얼 담당이었어요~

 비주얼 담당으로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어요~

 

 

 

과거 모습도 너무 이뻐요~ 지금보다는 어려보이며 귀엽고 이쁜 학생이었네요~

 

 

과거 얼짱 출신으로 인기가 완전 많았을 것 같아요~ ㅎ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예요~ 아이돌다운 모습이네요~ㅎ

 


 

지금이나 과거나 비슷한 모습이예요~ 평생 이쁠것 같아요 ㅎ


이주연2

 

데뷔 전에 2007년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2'에서 단역 아즈미 역을 나왔어요.

 2010년 10월에는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윤새영 역으로 데뷔했어요~

 연기로는 생각보다는 괜찬다는 의견이 많았으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이제는 본업을 연기자로 택한 것 같으며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영화에도 출연했어요.이번에 드라마 '훈남정음'에 나온다고 해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모자를 모으는 취미가 있다고 해요~ 가지고 있는 모자만 100개가 넘는다고

 그리고 다른 취미는 얼짱 출신답게 셀카를 많이 찍는다고 해요 ㅎ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 직접 체중계도 올라가 몸무게를 공개했어요~역시나 스키니한 몸매라서 깜놀했어요 ㅎ

 

 

꾸미지않는 수수한 모습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편한 스타일을 좋하하는 것 같아요 ㅎ

 


 

연기자로 활동하면서 더 많은 주목을 받는 이주연!

 앞으로도 많은 연기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기 바라고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