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형

 

이은형

 

이은형은 1983년 3월 9일생으로 나이는 36살이예요.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71kg이예요.

 소속사는 클로버컴퍼니이예요.

 아직 많은 정보가 있진 않지만 이은형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이예요~  드라마는 2011년 '빠담빠담'에서 어린 양강철 역으로 데뷔했으며  그 뒤 감격의 시대, '일편단심 민들레' 서준효 역,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무수혁 역을 했어요.

 

 

지금 방영중인 '인형의 집'에서 이재준 역을 맡았어요~

 미스터리에 싸여 있는 워너스 그룹의 비서실 실장이예요.

 주인공 '박하나'와 사랑에 빠지고 지켜주는 역할이예요.

 


 

그전 드라마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로 얼굴을 알렸으며

 인형의 집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큰 키에 슈트핏이 너무 좋아요~ 인형의 집에서 웃는 모습이 잘 없고 미스터리한 모습이 더 멋진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여성 시청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지금보다는 좀더 과거 사진이예요. 지금과 똑같이 멋있어요~

 

 

머리가 지금보다는 긴스타일이예요~ 더 어려보이고 분위기가 있어요.

 


 

웨이브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이 사진은 유독 현빈과 닮았어요 ㅎ

 

 

안경 쓴 모습은 조금 딱딱해 보이네요~ 그래도 잘 소화하고 있어요 ㅎ

 

 

연극과 뮤지컬 활동도 했어요~ 연극은 트루웨스트, 옥탑방 고양이를 했으며 뮤지컬은 그리스와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있어요.

 

 

뮤지컬에서의 연기도 너무 궁금하네요~ 

다음에도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인형의 집에 나온 모습이예요~ 강렬한 눈빛과 포스는 멋쪄요~

 그리고 현빈과 너무 닮아서 놀랐어요~ 현빈의 젊었을 때 모습이 떠올라 좋아요 ㅎ

  

 

어른남자 느낌이며 상남자다운 이미지가 많아 나를 잘 지켜줄것 같은 느낌이 많아요  드라마에서도 싸움을 잘하고 아담한 박하나와 케미가 좋아요 ㅎ

 

 

이번드라마로 얼굴도 제대로 알리고 대박나길 바래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멋진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이은형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