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민호


송민호


그룹 위너 멤버인 송민호입니다.

1993년 3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경기도 용인 출신이며

키181cm 에 몸무게는 7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2011년 BOM 싱글 '니가 없이' 로 데뷔 한 송민호

과거사진과 관련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가세요~~




송민호 어린시절 사진이네요 

다부진 체격에 선한 얼굴이 인상적입니다 ㅋ



송민호 중학교 졸업사진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송민호는 용인백현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학생시절 일진설이 돌기도 했었는데

소문만 무성할 뿐 정확한 사실은 알려진 게 없네요



그나저나 학창시절이랑 어릴때는 체격이 엄청났네요

다부진 체격에 정형돈 닮은꼴로 비교되기도 했습니다.

상당히 닮은 듯 하죠? ㅎ



학창시절 모습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네요~~

안경까지 끼니 눈이 상당히 작습니다 

귀여운 남자 송민호 ㅋ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나온 송민호

일찍부터 그 끼를 알고 스스로 학교를 잘 들어갔네요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 ㅎㅎ



살 빼고 나니 상당한 외모입니다!!

살짝 지디도 보이는 것 같죠 

세련된 남자의 전형적인 모습~~ 



원래 송민호는 블락비 원년멤버였다고 합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결국 블락비에서는 나와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

위너의 멤버가 되게 되었는데요

그 덕분에 블락비 멤버들과 친분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또 위너로 데뷔 하기 전 Bom 이라는 발라드 보이밴드에 있었다고 해요

거기서 타군이라는 이름의 랩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쇼미더머니5에 출연을 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굵은 저음의 목소리를 내는 랩퍼로 인지도를 상당히 쌓은 상태입니다.

위너 멤버 보다 개인의 랩퍼 미노로 알고 있는분들이 더 많다고 하죠 ㅎ

 

 

요즘 예능 아는 형님, 이불밖은 위험해 등등 자주 봐서 좋아요 ㅎ

 

 

좀더 다이어트를 한 것 같은데 예민해보이고 날카로워 보여 좋아요 ㅎ

  


카리스마있는 모습 좋아요 ㅎ



어저께 4월 4일 날짜로 2집으로 돌아온 위너!

좋은 곡으로 부디 오랫동안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위너 화이팅!! 송민호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미노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