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석천

 

홍석천

 

홍석천은 1971년 2월 3일생으로 만으로 47살이며 충청남도 청양군 출생이예요.

 키는 174cm, 몸무게는 67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별자리는 물병자리이며 띠는 하얀돼지띠예요.

 학교는 남대전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예요.

 홍석천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대한민국 최초로 커밍아웃한 게이이며 방송인이예요.

 성소수자를 양지로 나오게끔 하는 데 공헌한 입지전적인 인물이예요.

 

 

배우 및 방송인 겸 사업가예요. 민머리 헤어스타일로 유명해요~

 


 

1994년 생방송 TV정보센터로 리포터가 되었으며 1995년 KBS 대학개그제로 공식 데뷔했어요.

 

 

데뷔한 후 드라마와 시트콤 등 출연했어요~ 방송 활동 외에도 연극, 뮤지컬에도 출연했어요.

 

 

과거 모습도 지금 모습과 비슷한 것 같아요~ 그 시대에 유행하던 안경인데

 요즘 유행하는 안경이랑 똑같아요~ ㅎ

 

   

 

이 사진과 지금과는 조금 달라요~ 좀더 스마트한 모습이 많이 보여요~

 

 

인기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패션디자이너 '쁘아송'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그 인기로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광고모델로도 활약했어요.

 

 

지금은 이태원에서 많은 식당을 운영 중이예요~

 처음에는 생계를 위해 이태원에 이탈리아 요리 레스토랑 '아위플레이스'를 차렸고

 그 후 이태원에 연달아 식당을 차리며 성공했어요~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훌륭한 요리실력으로 주목을 받았어요.

 

 

현재는 음식점, 디저트카페 등 7개의 가게를 하고 있다고 해요~

 2015년 7월 토크쇼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연 매출이 50~70억에 달한다고 해요 ㅎ

 성공한 사업가의 모습이 멋쪄요~ㅎ

 


 

한국에 본격적으로 태국 요리를 소개한 것도 홍석천이예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편의점 GS25에서 홍석천의 이름으로 된 컵라면도 있어요.

 

 

근육질의 탄탄한 몸매로 피지컬도 좋아요~ㅎ

 

 

 

 

이번에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로 시작전부터 화제를 받았어요~

 태국에서 푸드트럭을 하는 도전이예요. 여진구, 이민우와 함께 환상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요.대박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